회원가입 없이 무료 드라마 다시 보기, 그냥 보면 되요.

작년과 올해는 완전히 다른 세상이 되었네요.

해수욕장이다, 피서다 하면서 여행 계획을 짜고 들떠 있을 시기인데 지금은 어딜 가나 주위 사람들 마스크 썼나 힐끗거리고 복잡한 곳은 피하게 되네요.

가끔 시간이 비어서 드라마나 예능, 영화를 보고 싶은데 여기저기 찾아 다니다 보니 무슨파일, 무슨앱, 결국은 유료공유사이트네요. 광고글이 하도 많아 속고속다 에이 그냥 내가 찾고말지 하고 열심히 돌아다닌 결과 회원가입 없이 그냥 사이트 들어가서 보기만 하면 되는 사이트가 있네요. 

저 같은 분들이 많을 것 같아 저 같이 시간 낭비하며 돌아 다닐 필요 없이 그냥 볼 수 있는 사이트 알려드릴께요.

>>무료드라마 다시보기<<

 

희망찬 2020 - ktownstory.com

 

www.ktownstory.com

이 사이트인데요. 예전엔 이코리안티비였는데 사이트 이름은 이렇게 바뀌었네요.

우선 클릭해서 홈화면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나오는데요, 오른쪽 맨 끝 T/V/동/영/상 을 클릭하시면 무료보기 할 수 있는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드라마, 예능/쇼프로, 시사/교양, 영화감상 등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왔으면 보고 싶은거 아무거나 클릭해서 보시면 됩니다.

엄마가 바람났다 39회 6/25 업로드 했구요. 그대로 클릭하시면 볼 수 있는 링크가 나옵니다.

위와같이 많은 링크가 나오는데 하나를 정해서 보시면 됩니다. 참고로 해외링크가 걸려있고 클릭시 자동광고가 나옵니다. 광고창을 닫고 다시 클릭하면 제대로 나와요.

엄마가 바람났다 39회 방영 시작부분입니다.

보시는 중간에 유투브처럼 광고가 나올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다른 사이트들처럼 회원가입 유도나 결제가 전혀 없으며 보고싶은 거 골라서 볼 수 있는 유용한 사이트라고 생각 됩니다.

다만 앞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해외링크라 화질이 만족스럽지 못할 경우가 있고 

저작권에서도 자유롭지 못한 부분도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한번씩 가끔 시간이 날 때 머리도 식힐 겸 해서 보시면 좋을 것 같아서 공유합니다.

회원가입 없이 무료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소개해 드렸습니다. 

올 여름 장마는 짧고 굵게 온다고 하니 몸관리 잘하시고 사회적 거리두기 꼭 지켜서 건강하게 오래오래 삽시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